전한영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쌀가공산업 육성으로 우리 쌀 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쌀 소비 확대로 안정적인 수급 기반을 강화하겠다며 최근 냉동김밥·떡볶이 등 해외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의 국내외 판촉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단부터 한 단씩 쌓아 올린 공든 탑이다.‘역사상 가장 위대한 한국 스포츠 선수를 묻자.
대답에서 ‘정치적 올바름에 대한 집착도 느껴진다.나열식 대답은 좀 실망스럽다.위대함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것들은 드러나는 순간 더 뼈아프다.
호날두는 수많은 타이틀과 상을 가진 (…).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
우사인 볼트를 포함할 수 있다.
8일 기준)의 새 주인공이 됐다.설상가상으로 2006년부터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이 수 년간 옥토를 덮쳤다.
유엔은 지난해 6월 발간한 난민보고서에서 시리아 난민 규모가 680만 명으로 세계 1위라고 집계했다.세계보건기구(WHO) 아델하이트 마르샹 비상대책관은 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이사회 회의에서 튀르키예의 경우 위기에 대응할 역량을 갖추고 있지만 시리아에서는 인도주의적 지원 필요성이 큰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나마 고향에 남은 사람들은 절반 이상이 거주지 불명 상태로 살아간다.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