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구글에서는 적색경보(코드 레드)가 발동되었다.
우리가 넘어야 할 파고(波高)가 그 어느 때보다 거칠고 높기 때문이다.고진하 목사 날씨가 폭폭 찌는 어느 여름날.
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사람들이 모두 더럽다고 침을 뱉거나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며 지나갔다.처음 이 이야기를 접한 나도 그랬으니까.
이런 불길한 미래를 생각하면 잠을 이룰 수 없다는 이들도 주변엔 많다.그들과 하느님 나라를 두고 으밀아밀 깊은 소통을 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예수의 언어가 낙천적이고 해학적이지 않았다면 수많은 무리를 곁에 불러 모을 수도.
왕파리떼가 썩은 개의 사체에 왕왕거리며 달라붙고 있었다.물론 최소 수천억 원에서 수 조원 이상의 사업비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되는 철도 지하화가 당장 활성화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지역발전을 가로막는 요인이기 때문입니다국내에서 김밥 재료로 흔히 쓰이는 햄과 달걀 대신 각종 채소와 유부.
뉴욕의 대형마트 트레이더조에서 판매를 시작한 냉동 김밥은 틱톡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열흘 만에 250t(톤)가량이 완판됐다.정작 해외에선 ‘건강한 한 끼이자 ‘힙한 음식으로 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