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역 후 고령이 되어 연금을 받기 위해 1927년 공산당에 입당했다는 이유로 홍범도 장군을 시비 걸 수 있을까.
그러나 더불어민주당은 ‘닥치고 반대 모드다.합의 능력을 잃은 정치 때문에 항일무장운동의 역사가 모욕당하는 현실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국민항쟁이라고 했지만 실은 방탄용이다.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감사원 이래서 2년 끌었나김건희 여사 빠진 보고서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도착 2분 전 폭탄 터뜨렸다北이 착각한 전두환 닮은꼴친인척 건들자 내 눈치 안봐?전두환.뻣뻣한 것은 죽은 것이다.
작가 귄터 그라스는 브란트에게 편지를 보내 나쁜 결혼이라고 비난했지만 ‘화해의 연방정부는 성공적이었다.생명이 있는 모든 유기체는 부드럽다.
범부(凡夫)의 상식에 부합하는 최소합의에도 번번이 실패하고.
이번 소동에는 문재인 정부의 책임도 있다.국힘 강민국아산 60% 파란색 물들였다이해찬·이재명 픽한 51세 3선MB ‘청계천 복원 힌트 줬다아이디어 샘솟는 인천의 남자더 중앙 플러스팩플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그 집안.
독립군 탄압은 사실이 아니라고 학자들은 말한다.북한 김일성이 등장하지 않았던 한 세기 전의 시대 상황을 고려하지 않았다.
항일투쟁을 강조하면서 국가와 안보의 측면이 약화됐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그렇다면 제2차 세계대전 때 소련과 손잡고 나치 독일과 싸운 미국 루스벨트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