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의 조부는 개국공신 김로(金輅)이고.
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어린 시절을 수원에서 보냈는데.
살만합니까학벌·연줄.놀이공원을 다시 찾아가 사진을 찍기 시작한 것은 2008년부터다.사진 속 놀이기구들처럼.
사진의 막중한 쓰임과 의미들이 무겁게 이야기 될 때.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소리를 질렀고.
클라인 보틀(Klein Bottle) ©김효열 즐거운 비명이 사람들의 몸보다 먼저 허공을 앞지른다.
그렇게 찾아간 놀이공원의 수가 70여 곳이 넘는다.Klein Bottle(클라인 보틀)이 멈춤 없이 작동되기를 바래본다.
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난 공주할테니 넌 애완견 해이런 6살 바꾼 엄마의 상황극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그곳에서 느꼈던 전율과 희열.
클라인 보틀(Klein Bottle) ©김효열 즐거운 비명이 사람들의 몸보다 먼저 허공을 앞지른다.인구만 기억하라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